고객지원

Q1 ACN Living Care Service란 무엇인가요?
A ACN Living Care Service란 ACN 에서 제공하는 렌탈 서비스의 명칭 입니다.
Q2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전화상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A 전화로는 가입이 불가하며, 반드시 ACN 온라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가입이 가능하십니다. (http://www.acnlivingcare.co.kr - PC, 모바일 가능)
Q3 서비스 이용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서비스 신청(홈페이지에서 신청)] → [해피콜] → [전자서명완료] → [배송] → [서비스 이용] 의 과정으로 진행이 됩니다.
Q4 서비스를 신청하였습니다. [서비스 상담]은 언제 이루어지나요?
A 서비스 상담은 [서비스 신청]을 한 날로부터 최대한빠르게, 신청 시 기재한 휴대폰 번호로 해피콜을 통해 진행이 됩니다.
발신하는 해피콜 번호는 1800-9828 이며, 문의처는 그린위치렌탈 고객센터 번호 1800-9828(연결번호 2번) / 근무시간은 평일 09시 ~ 18시까지(주말, 공유일 휴무) 입니다.
Q5 서비스 신청 접수 후 설치 및 이용까지의 소요 기간이 어느정도 걸리나요?
A 일반적으로 접수 후 전자서명 및 배송완료까지 약 2~3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고객님의 일정에 따라 전자서명 완료 및 심사가 늦어질 경우 배송이 되지 않아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Q6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별도의 구비서류가 필요한가요?
A 서비스 이용에 관한 해피콜 녹취 및 전자서명 작성 완료 해주시면 됩니다. (개인고객은 별도의 구비서류 없음)
Q7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제한이 사항이나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지역이 있나요?
A 별도 제한은 없습니다. 다만 렌탈료를 매월 납부하는 서비스의 특성 상 서비스 가입 시 신용등급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Q8 제품에 대한 문의가 발생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제품에 대한 사용법과 설명서는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acnlivingcare.co.kr - 고객지원)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루비마스크 고객센터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루비마스크케어 고객센터 : 1661-3234 , 근무시간 평일 10시~17시00분 까지(주말, 공휴일 휴무)
Q9 제품 고장, 오작동 A/S 서비스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제품의 고장, 오작동 A/S가 필요한 경우 루비마스크케어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루비마스크케어 고객센터 : 1661-3234 , 근무시간 평일 10시~17시00분 까지(주말, 공휴일 휴무)
Q10 제품 A/S 기간 및 비용이 발생하나요?
A 제품 렌탈 이용료를 정상 납부하고,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기간 동안에 A/S가 무상으로 가능합니다.
다만 제품고장이 아닌 사용자에 의한 분실, 파손, 압류 시에는 금액이 발생하는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11 서비스 렌탈료는 매월 납부를 하는 방식인가요? 일시불 납부가 가능한가요?
A 서비스 렌탈료는 매월 납부를 하는 방식으로, 렌탈 기간에 대한 일시불 납부는 불가능 합니다.
Q12 현재 루비마스크케어의 렌탈 서비스를 이용 중인데 ACN을 통해서 가입해도 되나요?
A 현재 루비마스크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은 ACN을 통해서 전환계약이 불가능합니다.
Q13 서비스 약정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기본 의무사용 기간은 최초 서비스 가입일 부터 39개월입니다.
Q14 서비스를 사용 중 해지를 하게 되면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A 의무사용 39개월 경과 후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중도해약 시 정상적인 렌탈물건 반납할 경우 잔여월 렌탈료의 30%에 해당하는 금액 + 연체렌탈료, 연체이자, 철거비, 설치비 등 / 정상적인 렌탈물건을 반납하지 않을 경우 연체렌탈료, 연체이자, 잔여렌탈료전액, 철거비, 설치비 등을 납부해야 합니다.
Q15 서비스를 이용료 절감/혜택을 위한 청구할인 카드가 있나요?
A 롯데카드(청구할인형)로 렌탈료 카드이체 시, 월 렌탈료가 청구 할인됩니다.
카드 신청은 (02-834-3440)로 신청하시고, 반드시 루비마스크 렌탈료 자동이체를 하셔야 할인이 적용됩니다.
- 전월 카드 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1만원 청구할인
- 전월 카드 실적 70만원 이상일 경우 1만 5천원 청구할인
- 전월 카드 실적 120만원 이상일 경우 2만원 청구할인
Q16 루비 마스크가 다른 마스크와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A 지금까지의 LED마스크가 평면적인 디자인, 2~3가지 파장의 LED, 단일 파장 조사만 되는 LED마스크였다면, 루비마스크는 입체적 디자인에 8가지 LED로 동시에 2-3가지 파장이 조사되어 입체관리해주는 마스크입니다. 하나로 다 되는 마스크가 아니라 피부 컨디션에 따라 원하는 관리를 할 수 있는 맞춤 테라피가 있는 마스크입니다.
Q17 LED색이 여러 개 인 이유가 뭐죠?
A LED 빛은 색상별로 피부에 침투하는 깊이가 다르고, 피부에 작용하는 효과도 다르기 때문에 7가지의 파장과 근적외선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Q18 피부 암 같은 부작용은 생기지 않나요?
A LED는 부작용 없이 치료효과를 내는 안전한 빛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UV(자외선)이 없어 노화나 색소침착 등의 우려가 없고, 특정 피부 세포의 기능을 강화해 줍니다.
Q19 루비 마스크 효과가 뭐죠?
A 피부 면역력과 밸런스를 되찾아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고, 콜라겐, 엘라스틴 등의 재생률을 높여줘 늘어진 피부 속을 탄탄하게 채워 탄력적인 피부로 만들어줍니다. 92개의 근적외선은 피부 노화를 늦추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Q20 효과는 언제부터 나타나나요?
A 루비 마스크는 피부 고민에 꼭 맞는 파장의 빛으로 테라피 해주기 때문에 원하는 효과의 테라피를 매일 10분씩 사용하시면 일주일에서 이주일 이후에 피부의 변화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Q21 피부가 어떻게 좋아지죠?
A 식물의 광합성 원리와 비슷합니다. 빛이 피부 속 콜라겐, 엘라스틴 등의 재생을 도와주는 세포의 에너지원인 ATP 만들어 세포를 활성화시켜 피부 세포의 생성, 재생 기능을 되돌려줍니다. 콜라겐 합성, 엘라스틴 합성률을 약 400%이상 높여주고 피부를 속부터 탄탄하고 건강하게 해줍니다.
Q22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
A 1. 마스크 이마 부분의 전원 버튼을 손가락으로 약 2초간 지긋이 눌러주면 안쪽 눈 주위의 빨간 빛이 반짝입니다. 빛이 반짝이는 걸 확인하시고 착용하시면 됩니다.

2. 전원 버튼을 눌러도 불이 들어오지 않거나, 잠깐 켜지다가 꺼진다면 충전이 필요한 상태로 거치대나 USB를 이용해 충전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Q23 업로드가 안 돼요
A 1. 먼저 마스크가 거치대에 잘 거치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거치대 표시등(녹색)과 마스크의 표시등(빨강)이 모두 들어와야 합니다.
2. 마스크의 표시등이 들어오지 않았다면 마스크를 뺐다가 다시 거치해주세요.
3. 거치대 표시등이 들어오지 않았다면 전원 어댑터를 확인해주세요.
Q24 열감이 느껴지는데 괜찮은 건가요?
A 배터리가 내장된 충전방식으로 충전 시와 사용 시 열감이 느껴질 수 있고, 근적외선이 약한 열을 발생하지만 제품 자체에서 열이 나거나 피부에 자극을 주지는 않으니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Q25 한 번 충전하면 몇 번이나 쓸 수 있죠?
A 루비 마스크를 완충 후 약 5회정도 사용 가능하지만 사용 환경이나 방법, 충전 방법 등에 따라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3번 정도 사용 후 재 충전해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Q26 중간중간 불이 들어오지 않는 램프가 있어요.
A 마스크의 전원을 켰을 때 불이 들어오지 않는 것은 근적외선 램프입니다.
근적외선은 눈에 보이지는 않기 때문에 육안으로는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근적외선이 정상적으로 나오는지 확인은 적외선 필터를 사용하여 촬영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Q27 꼭 한 번 만 써야하나요?
A 한 번 만 쓰셔도 충분한 효과를 보실 수 있지만, 다른 테라피를 선택하여 추가로 쓰셔도 괜찮습니다.
하루에 여러 번 쓰시는 것 보다는 매일 꾸준히 쓰시는 게 더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으니, 꾸준히 사용해 주세요.
Q28 꼭 세안하고 화장품을 바르고 써야하나요?
A 빛이 피부에 투과되어야 하는데 메이크업이나 화장품 등에 빛을 차단하는 성분이 있으면 빛 테라피의 효과를 제대로 보실 수 없습니다. 세안 후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 후 사용하시거나 기초제품이나 원하는 기능성 앰플을 바르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본인의 피부 컨디션과 고민에 따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Q29 보톡스나 필러 시술 후에 사용해도 되나요?
A 루비마스크에는 포스트 케어가 가능한 테라피가 있습니다.
시술 직후는 피부가 예민하고 스트레스를 받은 상태이므로 안정기간을 가진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포스트 케어는 통증을 줄여주고 빠른 재생을 도와줍니다.
Q30 눈에 나쁜 영향을 미치지는 않나요?
A 루비 마스크는 눈에 좋지 않은 블루 라이트를 최대한 배제하기 위해 눈가는 레드 라이트만 나오게 설계되었고, 눈 부심을 차단하기 위해 아이쉴드 장착했습니다.